현재 이 글을 포스팅 하는 이 시점에도 끊임없이 지식인을 통해서 DDoS 관련 질문이 쏟아지고 있어, 이렇게 블로그를 통해서 수많은 분들의 궁금증을 대신합니다. 

기존에 제 블로그에는 좀비PC에 관련해서 많은 글들을 포스팅 하였고, 이러한 글들이 유용하게 씌였으리라 생각합니다. 이 포스팅은 기존에 작성해 놓은 포스팅의 글을 대부분 빌려썼기 때문에 사실 상 "끌어올리기 성" 글로 이해하셔도 될 듯 싶습니다. 


많은 분들이 보호나라릉 이용해주시고 있습니다만, 현재 피해가 계속되어지고 있고, 아직 활동하지 않은 잠재적인 PC도 존재하는 만큼 보호나라의 악성 봇 페이지를 통해서 정상적인 진단을 받기란 매우 어렵습니다. (관련 글 : http://blog.bpscal.com/104)

또한 이번 계기로 다시 netstat 8080포트 니, svchost.exe 니 뭐니 해서 유언비어가 돌아다니고 있습니다. 유언비어에 따라 컴퓨터에 잘못된 처방을 내릴 수 있어서 매우 위험합니다. (관련 글 : http://blog.bpscal.com/30)

가장 추천드리는 해결방법은 백신을 이용하라는 것입니다. 세계적으로 정보가 수집되다 보니 국내백신보다는 아마도 해외백신을 선호하고 있습니다. 

Avast 사의 Avast Home Edtion ( http://www.avast.co.kr/ )
Avira 사의 Antivir Free 버젼 ( http://www.free-av.com/ )
AVG 사의 AVG ( http://www.avgkorea.com/ )
MIcrosoft 사의 MS Essentials ( http://www.microsoft.com/security_essentials/default.aspx ) 정품인증필요 !


+ Recent posts